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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랩뷰 소개 |
VI의 이해, 프론트패널 및 블록다이어그램의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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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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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수, 컨트롤, 인디케이터 |
랩뷰에서 사용하는 변수 소개 및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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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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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트 및 바이트, 문자열, 불리언 |
랩뷰에서 사용하는 문자 및 논리 변수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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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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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레이 및 클러스터 |
어레이, 클러스터 등 변수열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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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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루프 함수 활용을 통한 Iteration |
For, while 등을 이용한 루프구조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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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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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se, Sequence 함수를 통한 조건 처리 |
case structure 등을 활용한 조건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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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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루프, Case 함수의 종합 |
조건 및 루프 구조를 이용한 종합적 프로그램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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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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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페이스의 이해 |
컴퓨터를 이용한 장치제어를 위한 인터페이스 회로의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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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I ELVIS의 이해 |
인터페이스 장치인 NI ELVIS 활용법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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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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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C, ADC의 이해 |
컴퓨터의 디지털 신호를 장치의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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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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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호습득 체계 |
광감지기에서 신호를 습득하여 컴퓨터에 기록하는 프로그램 제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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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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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션 콘트롤 |
컴퓨터에서 발송하는 신호를 이용하여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래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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