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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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소개 |
1장. 객체지향 분석 및 사례 2장. 반복적이고, 진화적이며, 기만한 접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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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소개 |
1장. 객체지향 분석 및 사례 2장. 반복적이고, 진화적이며, 기만한 접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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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소개 |
1장. 객체지향 분석 및 사례 2장. 반복적이고, 진화적이며, 기만한 접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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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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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 |
3장. 사례연구
4장. Inception은 요구사항 단계가 아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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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 |
3장. 사례연구
4장. Inception은 요구사항 단계가 아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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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 |
3장. 사례연구
4장. Inception은 요구사항 단계가 아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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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화적 요구사항 및 유스케이스 |
5장. 진화적인 요구사항
6장. 유스케이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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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화적 요구사항 및 유스케이스 |
5장. 진화적인 요구사항
6장. 유스케이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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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화적 요구사항 및 유스케이스 |
5장. 진화적인 요구사항
6장. 유스케이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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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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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|
7장. 그 밖의 요구 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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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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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|
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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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|
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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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|
(실습) 현금입출금기(ATM) 소프트웨어 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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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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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복적 개발 |
8장. Iteration 1 - 기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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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복적 개발 |
8장. Iteration 1 - 기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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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메인 모델 |
9장. 도메인 모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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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메인 모델 |
9장. 도메인 모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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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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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|
10장. 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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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|
10장. 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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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에서 설계로 |
11장. 오퍼레이션 약정
12장. 요구사항에서 설계로 - 반복적으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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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에서 설계로 |
11장. 오퍼레이션 약정
12장. 요구사항에서 설계로 - 반복적으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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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에서 설계로 |
11장. 오퍼레이션 약정
12장. 요구사항에서 설계로 - 반복적으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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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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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ML 인터랙션 다이어그램 |
15장. UML 인터랙션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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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ML 인터랙션 다이어그램 |
15장. UML 인터랙션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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논리적 아키텍쳐 |
13장. 논리적 아키텍처와 UML 패키치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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논리적 아키텍쳐 |
13장. 논리적 아키텍처와 UML 패키치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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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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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 다이어그램 |
16장.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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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 다이어그램 |
16장. UML 클래스 다이어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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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 설계 |
17장. GRASP 패턴을 이용한 객체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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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 설계 |
17장. GRASP 패턴을 이용한 객체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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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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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시성 |
19장. 가시성 설계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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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 설계 및 가시성 |
19장. 가시성 설계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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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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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설계 |
18장. GRASP 패턴을 이용한 객체 설계 예제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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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설계 |
18장. GRASP 패턴을 이용한 객체 설계 예제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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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설계 |
18장. GRASP 패턴을 이용한 객체 설계 예제 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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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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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구현 |
20장. 설계를 코드로 매핑하기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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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구현 |
20장. 설계를 코드로 매핑하기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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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구현 |
20장. 설계를 코드로 매핑하기 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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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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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구현 |
20장. 설계를 코드로 매핑하기 (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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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 구현 |
20장. 설계를 코드로 매핑하기 (4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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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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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oF 디자인 패턴 적용 |
26장. GOF 디자인 패턴의 적용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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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oF 디자인 패턴 적용 |
26장. GOF 디자인 패턴의 적용 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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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oF 디자인 패턴 적용 |
26장. GOF 디자인 패턴의 적용 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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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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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oF 디자인 패턴 적용 |
26장. GOF 디자인 패턴의 적용 (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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