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

모두를 위한 열린 강좌 KOCW

주메뉴

  • 주제분류
    공학 >컴퓨터ㆍ통신 >멀티미디어학
  • 강의학기
    2013년 2학기
  • 조회수
    3,162
  •  
게임프로그래밍2 교과목에서는 3차원 컴퓨터그래픽스 이론에 기초하여 3차원 컴퓨터 게임을 제작하기 위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기법과 그 사례를 학습한다. 추후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고급 수강과목에서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3차원 게임 프로그래밍 기법을 익힐 수 있다.

연관 자료

loading..

사용자 의견

강의 평가를 위해서는 로그인 해주세요. 로그인팝업

이용방법

  • 문서 자료 이용시 필요한 프로그램 [바로가기]

    ※ 강의별로 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전체 차시 중 일부 차시만 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이용조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