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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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을 바꾸는 인공지능 |
인공지능의 개념,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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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을 바꾸는 인공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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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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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·외 인공지능 교육 |
우리나라 인공지능, 해외 인공지능 교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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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·외 인공지능 교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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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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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 체험하기 |
인공지능 학습 도구, 인공지능 활용 도구 체험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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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 체험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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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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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과 인간 |
튜링테스트의 개념, 규칙기반과 학습기반 시스템의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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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과 인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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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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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기계학습 |
기계학습의 개념과 분류, 언플러그드 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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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기계학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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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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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인공신경망 |
인공신경망 언플러그드 활동, 뉴런과 퍼셉트론의 개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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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인공신경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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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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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이미지 인식 |
이미지 인식 언플러그드, 딥러닝과 합성공 신경망의 개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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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플러그드로 배우는 이미지 인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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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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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와 인공지능 |
빅테이터와 데이터 분석,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의 관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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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와 인공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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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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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록으로 만드는 인공지능(1) |
텍스트 분류 모델 활용 프로그래밍, 음성 api활용 프로그래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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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록으로 만드는 인공지능(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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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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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록으로 만드는 인공지능(2) |
이미지 분류 모델 활용 프로그래밍, 데이터 분석 모델 활용 프로그래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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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록으로 만드는 인공지능(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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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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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지컬 컴퓨팅과 인공지능 |
피지컬 컴퓨팅 기기제어, 인공지능을 가진 피지컬 컴퓨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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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지컬 컴퓨팅과 인공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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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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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초등학교 인공지능 언플러그드 수업, 초등학교 인공지능 수업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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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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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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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인공지능 프로젝트 수업, 인공지능 수업 설계와 과정 중심 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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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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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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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등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인공지능탐구 수업, 인공지능교육 수업 설계와 과정 중심 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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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등학교 인공지능 교육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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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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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과 윤리 |
트롤리 딜레마와 인공지능의 영향, 데이터 편향성과 문제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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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과 윤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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