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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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계획 / Project 설정 오리엔테이션 - 이론 및 참고자료 고찰 - 브랜드디자인의 역할, 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 |
오리엔테이션 및 브랜드정의 이론강의- - 이론 및 참고자료 고찰 - 브랜드디자인의 역할, 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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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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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-2 |
이론강의- 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-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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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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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-3 |
이론강의-글로벌 ‘브랜드’ 이미지 사례와 생성-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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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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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와 이미지, 디자인의 속성과 아이덴티티와의 관계 |
이론강의-브랜드와 이미지, 디자인의 속성과 아이덴티티와의 관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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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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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덴티티 개념의 체계, 디지탈 환경의 생성에 의한 아이덴티티 요소의 변화 |
이론강의-아이덴티티 개념의 체계, 디지탈 환경의 생성에 의한 아이덴티티 요소의 변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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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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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체계 |
이론강의-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체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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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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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디자인 개발과정 |
이론강의-브랜드디자인 개발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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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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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 진행 및 Project 설정 |
이론 및 실기 진행-Project 진행 및 Project 설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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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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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개의 프로젝트아이템을 결정하여 구체적으로 진행, 업로드 |
이론 및 실기 진행-1개의 Project Item을 결정하여 구체적으로 진행한 내용을 업로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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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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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 별로 발표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수정, 보완 |
이론 및 실기 진행-팀 별로 발표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수정, 보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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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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썸네일스켓지 업로드 |
이론 및 실기 진행-썸네일스켓지 업로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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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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러프스켓치 완성 |
이론 및 실기 진행-러프스켓치 완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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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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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 브랜드네임을 디지털 작업 |
이론 및 실기 진행-최종 브랜드네임을 디지털 작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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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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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네임 레이블을 디자인하여 제품에 적용-1 |
이론 및 실기 진행-브랜드네임 레이블을 디자인하여 제품에 적용-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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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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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네임 레이블을 디자인하여 제품에 적용-2 |
이론 및 실기 진행-브랜드네임 레이블을 디자인하여 제품에 적용-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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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 평가 |
이론 및 실기 진행-최종 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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