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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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1. 원격교육 특징과 정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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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2. 원격교육 유사개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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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3. 원격교육 개념 재정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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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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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1. 원격교육 발달단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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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2. 국내 원격교육 발달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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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3. 원격교육 운영원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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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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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1. 독립성과 자율성 이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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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2. 교수의 산업화 이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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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3. 상호작용과 커뮤니케이션 이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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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4. 학습공간 확장 이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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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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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1. 원격교육 이론과 질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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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2. 학습자 학습효과 매체 및 비용효과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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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3. 학습분석학 기반 연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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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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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-1. 이러닝 개념 및 구성요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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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-2. 이러닝 유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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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-3. 이러닝 질관리 및 표준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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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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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1. 이러닝 산업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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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2. 국내 이러닝 현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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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3. 이러닝 트랜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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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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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-1. Untact 시대 원격 수업 이해 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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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-2. Untact 시대 원격 수업 이해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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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-3. Untact 시대 원격 수업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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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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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-1. 웹 기반 교수-학습 체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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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-2. 웹 기반 교수-학습 체제 개발 모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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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-3. WBI 개발 준비 단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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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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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-1. WBI 개발 분석단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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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-2. 설계단계 - 내용자체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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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-3. 설계단계 - 구조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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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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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1. 인터페이스 설계 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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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2. 인터페이스 설계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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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-3. 상호작용-동기-평가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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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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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1. 내용집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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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2. 내용집필 적합성 판단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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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3. 스토리보드 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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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-4. 스토리보드 적합성 판단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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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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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1. 형성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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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2. 품질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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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-3. 이러닝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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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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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1. 모바일러닝 개념 및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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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2. 마이크로러닝 개념 및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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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-3. 마이크로러닝 설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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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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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1. MOOC 개념 및 유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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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-2. MOOC 학습자 특성 및 이수율과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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