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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리엔테이션, 요한 세바스챤 바하의 음악 I |
1. 본 교육 과정에 대한 설명 2. 작곡과 음악 분석의 상관관계 3. 작곡에 필요한 음악 요소 4. G 선상의 아리아 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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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성과 조성과의 상관관계 |
1. 화성과 조성의 개념 이해 2. 쉔커의 분석법 3. 바하 평균율 제1번의 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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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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합창곡의 작곡 양식 |
1. 합창곡에 사용되는 텍스쳐의 유형 2.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의 합창곡 '할렐루야' 의 분석 연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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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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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에이지 음악의 분석 |
1. 뉴에이지 음악의 개념 이해 2.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 3. 앙드레 가뇽의 음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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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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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곡의 작곡 양식 |
1. 가곡의 개념과 유형 2. 프란츠 슈베르트의 가곡 '마왕'의 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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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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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부분 형식의 이해 |
1. 3부분 형식의 이해 2. 종지의 유형과 역할 3. 로베르트 슈만의 '청소년을 위한 앨범' 중 두 곡 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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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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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나타의 개론 이해 |
1. 소나타 형식의 연구 2. 울프강 아마데우스 모짜르트의 현악 4중주 제 16번 제1악장의 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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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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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데릭 쇼팡의 작곡기법 |
1.쇼팽의 야상곡 Db 장조 op.27 no. 2의 분석 2. 론도 형식, 모우드의 교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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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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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하네스 브람스의 작곡 기법 |
요하네스 브람스의 간주곡 A 장조, op. 118, no. 2의 분석: 변성화음, 모방기법, 형식의 통일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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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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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로드 드뷔시의 작곡 기법 |
클로드 드뷔시의 모음곡 베르가마스크중 달빛의 분석: 리듬의 유연성, 음색, 이명동음 전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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