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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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suh 기초 |
Zbrush 인터페이스, 자주사용하는 브러시, 저장 불러오기 등 기초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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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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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ush 기본 사용법 01 |
자주 사용하는 브러시 및 MASK, Polygroup, Dynamesh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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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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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ush 기본 사용법 02 |
Dynamesh, Boolean, Zremesher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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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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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ush 기본 사용법 03 |
FiberMesh, UV Master, 브러시 추가하는 법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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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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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Brush 기본 사용법 04 |
Polypainter, Spotlight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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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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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modeler |
폴리곤 모델링 방법인 Zmodler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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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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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굴 스컬핑 |
얼굴 스컬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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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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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육 스컬핑 |
인체 근육 스컬핑에 대해 학습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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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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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1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하이폴리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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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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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2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하이폴리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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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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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3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로우폴리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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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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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4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텍스쳐 제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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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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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5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서브스텐스페인터 사용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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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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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블린 06 |
캐릭터 예제로 고블린 제작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포즈 잡고 랜더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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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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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배경 에셋 제작하기 01 |
게임 배경 에셋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로우폴리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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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배경 에셋 제작하기 02 |
게임 배경 에셋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. 하이폴리곤/텍스쳐 제작/텍스쳐 적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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