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 강의 OT, 문화콘텐츠 산업 1 | 문화콘텐츠 산업 1 | ||
2. | 문화콘텐츠 산업 2 | 문화산업의 특성 | ||
3. | 여가의 정의 및 특성 | 여가의 어원 | ||
4. | 놀이문화 1 | 놀이의 정의 | ||
5. | 놀이문화 2 | 유아와 놀이 | ||
6. | 스토리텔링 1 | 스토리 텔링의 정의 | ||
7. | 스토리텔링 2 | 게임, 애니메이션 스토리 텔링의 고려 사항 | ||
8. | 게임산업 실태 | 게임 VS 전자 게임 | ||
9. | 게임산업의 역사, 특성, 유형, 장르 | 게임 산업의 정의 | ||
10. | 게임시나리오 | 게임 시나리오의 개념 | ||
11. | 게임기획 | 게임기획이란? | ||
12. | 게임개발 프로세스 | 신제품이란 | ||
13. | 게임의 부작용 및 향후 게임산업 | 게임산업의 문제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