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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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 오리엔테이션 |
학습 과정 소개 및 내용 구성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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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 오리엔테이션 |
학습 과정 소개 및 내용 구성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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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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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젠 콘텐츠 산업의 시대 |
콘텐츠의 정의와 개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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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 OSMU |
OSMU의 개념과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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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 OSMU |
OSMU의 개념과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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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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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판, 만화 |
출판, 인쇄, 만화콘텐츠에 대한 과거, 현재, 미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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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 |
방송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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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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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환경 |
방송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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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의 종류와 제작 |
방송의 종류와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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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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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송기획 |
방송기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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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, 애니메이션 |
영화,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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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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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콘텐츠 |
영화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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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(스토리텔링) |
영화(스토리텔링)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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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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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장르(1) |
영화의 장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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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장르(2) |
영화의 장르와 애니메이션 장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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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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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영상산업 |
3D와 영상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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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, 캐릭터 |
게임, 캐릭터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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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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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연, 음반 |
공연, 음반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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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, 축제, 여행, PR |
전시, 축제, 여행, PR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/콘텐츠제작실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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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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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디어 콘텐츠 산업과 미래 변화 방향 |
디지털콘텐츠산업의 미래에 대한 전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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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의 역할과 방향성 |
전문인력 양성과 역할에 대한 이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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