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
|
산스크리트 연극의 기원 설명 |
1. 산스크리트 연극의 기원
2. 산스크리트문학의 고전 문학 |
|
|
|
산스크리트 연극의 기원 설명 |
1. 나티야사스트라 2. 라마야나의서사시내용 3. 마하바라타의 서사시 내용 |
|
2. |
|
인도의 대표적 무용극 |
1. 카타칼리 2. 카타칼리의 내용 |
|
|
|
인도의 대표적 무용극 |
1. 인도의 춤 |
|
3. |
|
인도의 희곡형식 및 인형극 |
1. 희곡의 형식 2. 희곡의 구조 3. 희곡의 작가 |
|
|
|
인도의 희곡형식 및 인형극 |
1. 인도의 인형극
2. 인형극의 제의적 요소와 관습 |
|
4. |
|
중국의 연극 |
1. 송대의 연극
2. 잡극의 구성 |
|
|
|
중국의 연극사 |
1.고대에서 진까지
2. 한에서 당까지
3. 당에서 청까지 |
|
5. |
|
중국의 연극2 |
1. 북경극
2. 현대의 연극 |
|
|
|
중국의 연극2 |
1. 중국의 강창음악 2. 현대의 강창음악
3. 공산당 집권 후의 경극 4. 경극의 배역 |
|
6. |
|
일본의 연극1. |
1. 노오와 교겐
2. 제아미와 무로마치 막부 3. 교겐의 가면 |
|
|
|
일본의 연극1. |
1. 노의 기술
2. 교겐의 의상
3. 극 구성 |
|
7. |
|
일본의 인형극 |
1. 일본의 인형극 분라쿠 2. 에도시대의 전통예능
3. 지카마쓰 몬자에몬 4. 3대의 명작 |
|
|
|
일본의 인형극 |
1. 분라쿠 공연의 변천 2. 일본을 대표하는 극작가 |
|
8. |
|
일본의 가부키 |
1. 가부키의 시작
2. 성립기, 발전기, 대성기
3. 고전화와 현대화
4. 가부키의 무대, 무대장치
5. 가부키의 배역과 유형 |
|
|
|
인도네시아 |
1. 와양쿨리트
2. 자바의 궁중 춤
3. 인도네시아 무용극 |
|
9. |
|
한국연극사1 |
인형극의 역사적전개양상1 |
|
|
|
한국연극사1 |
1. 근대 이전의 연극사
2. 악, 희, 극의 연극 갈래
3. 한국 연극사의 시대 구분 |
|
10. |
|
한국의 연극사2 |
인형극의 역사적전개양상2 |
|
|
|
한국의 연극사2 |
인형극의 역사적전개양상2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