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 과목 소개 | 과목 소개 팀 구성 | ||
2. | 디자인 씽킹 | 민속지학적 연구 Shopping cart 디자인 | ||
3. | 소비자 이해(Empathize) | 현상학적 연구 Shimanno, Huggies 사례연구 | ||
4. | 고객 경험 분석 | 고객경험 디자인 극단적 사용자 분석 | ||
5. | 고객 해결과제 정의(Define) | 문제 정의 고객여정지도 작성 | ||
6. | 아이디어 도출(Ideate) | ASIT 설명 및 연습 | ||
7. | 가치요소 분석 및 검증 | 전략 캔버스/ERRC Mtrix/Kano model | ||
8. | 프로토타이핑(Prototyping) 비즈니스모델 캔버스 | 린 스타트업, Pivoting 린 비스니스 모델 캔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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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 역혁신과 디자인 | 역혁신을 통한 신시장 개척 | ||
10. | 소비자 선호도 분석 | 컨조인트 분석 설명 및 SPSS 실습 | ||
11. | 사회혁신과 디자인 씽킹 | 사회 혁신과 사회적 기업을 위한 디자인적 사고 |